티웨이항공,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 특가
1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9일까지
1인 편도 총액 기준 10만 6800원~
티웨이항공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함께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타키나발루 프로모션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9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되며, 탑승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2026년 2월 11일(일부 기간 제외)까지다. 인천~코타키나발루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10만 68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FLYOCT ’를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왕복 예약 시 1만 5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말레이시아 사바주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보여 여행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매일 운항 중이다. 항공권 예매 및 운항 스케줄,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티웨이항공은 항상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