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스누피와 함께 여행의 즐거움 알린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피너츠’와 손잡고 캐릭터 마케팅 진행
스누피 캐릭터, 공항 카운터 등에 적용


이스타항공이 스누피(Snoopy) 캐릭터로 유명한 미국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 마케팅에 나선다. 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이 스누피(Snoopy) 캐릭터로 유명한 미국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 마케팅에 나선다. 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이 스누피(Snoopy) 캐릭터로 유명한 미국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 마케팅에 나선다.

이스타항공은 인기 만화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피너츠는 스누피, 찰리 브라운(Charlie Brown)을 중심으로 한 15개 캐릭터들의 일상을 그린 미국 만화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피너츠 출시 75주년으로, 이스타항공은 피너츠와의 다양한 협업에 나설 계획이다.

이스타항공은 25일부터 자사 유니폼을 입은 스누피 등의 주요 캐릭터를 국내 공항 카운터와 기내, 공식 홈페이지 등에 배치한다. 이스타항공의 브랜드가 더해진 한정판 기념품도 오는 7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25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에서 진행되는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에도 참여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시대를 뛰어넘는 유머와 감동을 주는 스누피의 이야기를 담아, 승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