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명절상품 모바일 주문시 10% 할인 혜택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월 설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선봬
누적 주문금액 많으면 적립금 지급
신규고객 등에 웰컴 10% 할인쿠폰

공영홈쇼핑이 다음달 설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영홈쇼핑은 1월 19일부터 2월 11일까지 ‘할인이 왔단 말이야’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명절 상품을 모바일로 주문하면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공영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과 배 굴비 등 제수용 먹거리는 물론 명절 선물용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1월 16일부터 2월 11일까지 ‘적립이 왔단 말이야’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2회 이상, 누적 주문 금액 20만원 이상 달성 고객에게는 적립금 7000원을 지급한다. 2회 이상, 30만원 이상 달성 시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3월 10일 지급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1월 한 달간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반갑단 말이야’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에 신규로 가입했거나, 최근 3달간 구매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웰컴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2000원의 ‘웰컴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공영홈쇼핑이 엄선한 우리 먹거리와 상품으로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