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13·14일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서
‘벤투스 슈퍼 스포츠’ 라인업 체험 행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13일과 14일 인천 영종도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퍼 스포츠 올시즌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와 올해 3월 출시한 초고성능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 등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의 슈퍼 스포츠 라인업에 대한 국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첫 날에는 올해 3월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와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 등 36명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올시즌’과 ‘벤투스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제품을 장착한 BMW 고성능 시승 차량을 활용해 트랙 주행, 짐카나, 드리프트 교육, M-택시, 경쟁사 동급 제품 비교 테스트 세션 등 다양한 시승 체험을 제공했다.
둘째 날에는 핵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국내 주요 딜러사 관계자 36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스포츠 라인업을 앞세워 국내 소비자,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소통 접점 확대에 매진하고 있다. 앞서 올해 4월에는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벤투스 에보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하고 극한 주행 환경을 뛰어넘는 초고성능 타이어 성능 체험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