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 3개점 신규 오픈
경동나비엔은 서울과 광주광역시에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 3개점을 신규 개장하며 오프라인 생활환경 설루션 플랫폼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나비엔 하우스’는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제습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숙면매트와 모기업 경동원의 월패드, 스마트 홈 시스템, 도어락, 방화문 등 다양한 생활환경 설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실제 주거 환경과 유사한 공간에서 제품 설치 상태와 작동 과정은 물론 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맞춤형 제품 추천은 물론, 설치·유지보수 및 구독 상담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한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이 시스템으로 연동되며 경험할 수 있는 ‘쾌적한 생활환경’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나비엔 하우스’를 도입했다. 2023년 12월 남양주와 의정부를 시작으로 제주, 진주, 서울, 광주까지 매장을 7개로 확대했고, 향후 다양한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신규 매장 세 곳은 지역별 특성을 반영해 지점마다 차별화된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서울 ‘나비엔 하우스 동대문점’은 수도권 고객의 접근성을 강점으로 온라인 정보 탐색 이후 오프라인 체험과 상담을 연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SNS와 검색 기반 유입이 많은 지역 특성에 맞춰 체험과 상담 과정도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경동나비엔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2일 오전 11시 북광주점을 시작으로 오후 8시 광주시스템점에서 ‘나비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며, 상담 예약을 통해 방문 후 2월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나비엔 매직 멀티 광파오븐’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제습 환기청정기, 나비엔 콘덴싱 ON AI 보일러, 3D 에어후드 가운데 2개 이상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