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2025 겨울 캠페인’ 진행
겨울맞이 프리미엄 무상 진단 서비스 제공
31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만료 고객 대상
공기정화·오일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20% 할인
벤츠코리아 ‘2025 겨울 캠페인’ 포스터.벤츠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무상 보증 서비스가 만료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겨울철 계절성 부품과 차량 관리 소모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겨울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벤츠코리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진단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신차 구매 후 3년 또는 10만km(선도래 기준) 내 제공되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 시 겨울철 차량 필수 점검 항목인 브레이크, 제동장치, 엔진, 배터리 등에 대한 벤츠 전문 테크니션의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상 고객은 실내 공기정화 필터에서부터 오일필터, 트랜스미션오일 필터, 엔진오일, 트랜스미션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스타터 배터리 등 계절성 부품과, 차량 유지 관리 시 고객 수요가 높은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브레이크액과 센서 등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5일부터는 5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이 포함된 ‘윈터 홀리데이 기프트’를 준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