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유해진 이시영, 'Let`s Share the Heart' 기부 캠페인 참여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시영. 알렛츠 제공

주원. 알렛츠 제공
유해진. 알렛츠 제공
이동휘. 알렛츠 제공
임지연. 알렛츠 제공
화이브라더스 배우들. 알렛츠 제공
배우 주원 박해수 유해진 이동휘 이시영 등 화이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데 동참했다.
 
온라인 매거진 알렛츠(ALLETS)는 9일 화이브라더스엔터 소속 배우들과 함께한 자선캠페인 영상 '렛츠쉐어더하트'(Let’s Share the Heart)  및 화보를 공개했다.
 
'렛츠쉐어더하트'는 알렛츠와 스타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11개의 연예기획사, 총 71명의 스타가 참여한다.
   
영상 속에는 먼저 주원이 등장한다. 주원은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로 "팬들이 선물해준 벽화"를 꼽았다.
 
박혜수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주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선물도 너무 좋지만, 저는 크리스마스 때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게 아름다울 거 같다"고 답했다.
 
유해진은 '사랑이란?' 이라는 질문에 "사랑이란 왠지 모른 척해도 관심 있는게 사랑이야"라는 위트있는 노래로 답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이시영은 "약속이다"라고 다소곳이 말했다.
 
이동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것으로 "거짓말 하지 않는 것"이라고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이 외에도 김윤석 강지환 임지연 등도 캠페인에 동참했다.
  
영상은 알렛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네이버 V라이브에서 볼 수 있고, 기부 행사 참여 방법은 하트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거나 공유를 통해 가능하다. 

김견희 기자 kh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