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 코리아, 17일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 개최
교육기업 EF 코리아가 오는 17일 오후 1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는 영국을 비롯해 미국, 독일 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각 국가별로 요구하는 어학 및 진학 관련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국 설명회에서는 별도의 공식 영어 성적 없이 미국 명문대인 UC 계열 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는 방법과 출국 전 조건부 입학 허가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독일 설명회는 입학 요건부터 진학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영국 설명회는 영국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경영학부 2학년 과정으로 바로 편입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에 대해서 설명한다.
설명회 참석 신청은 EF 코리아 부산 지사를 통해서 가능하다. 본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대학 진학 준비과정 등록 시 최대 100만 원의 장학금 혜택이 제공되며 모의 토플 시험에 무료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EF코리아는 1988년 서울 올림픽 공식 외국어 교육 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설립되었으며 국내 학생들의 외국어 교육을 비롯해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srki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