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준오헤어 장학금 전달식 및 준오아카데미 5기 수료식
헤어디자인과에 8년째 1천만 원 장학금 기탁
현장 중심 교육·취업 연계 협력 강화
경남정보대학교 헤어디자인과는 24일 교내 아트홀에서 준오헤어(대표 강윤선)의 장학금 1천만 원 전달식과 ‘준오아카데미 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준오헤어 김수연 인사상무, 김슬기 주임, 한경미 부산본부장, 최정화 센텀시티역점 원장을 비롯해 경남정보대 김태상 총장, 유은주 학과장 등 양 측 관계자와 헤어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참석했다.
준오헤어는 2018년부터 8년 연속으로 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을 위해 매년 1천만 원 규모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인재 육성에 꾸준히 힘을 보태고 있다. 양 기관은 △취업 보장형 주문식 교육 별도반 △준오브랜드반 △경력인증 아카데미반 등 다양한 현장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실습과 취업을 연계한 협력 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준오헤어 김수연 상무는 “경남정보대는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준오헤어도 앞으로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정보대 김태상 총장은 “부산 지역 준오헤어 지점의 대표원장 대부분이 우리 대학 출신이라는 사실은 오랜 기간 이어온 협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준오헤어와 함께 우수한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