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직원회,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김현지 부산닷컴 기자 bagusz@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직원회는 지난 5일 오후 4시,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서 고신대학교의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전기금 전달은 고신대학교가 하나님 나라를 섬기는 기독교 대학으로서 교육과 연구, 인재 양성의 사명을 지속적으로 감당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한 뜻을 모아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직원회 관계자들과 대학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학교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자리에서는 고신대학교의 사명과 역할에 대한 공감 속에, 대학을 이끌어가는 총장과 교직원들을 격려하는 메시지가 전해졌으며, 학교 공동체가 하나로 협력해 앞으로의 과제들을 잘 감당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도 함께 나누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직원회는 “비록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학교를 향한 마음과 응원의 뜻을 담아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신대학교가 하나님께서 맡기신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며 더욱 든든히 세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고신대학교는 “복음병원 교직원회의 귀한 나눔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신앙과 전문성을 겸비한 인재 양성과 대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직원회는 대학과 병원이 같은 신앙적 기반 위에서 협력하며, 교육과 의료를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동반자로 지속적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지 부산닷컴 기자 bagusz@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