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여자친구 "그룹명 후보 가디언엔젤-세계평화-수호천사"…유주 'SKY캐슬' 성대모사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특선라이브' 코너를 통해 가수 루나와 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지난 14일 '해야'가 포함된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타임 포 어스)'를 발표한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에 대한 소개를 한 뒤, 타이틀곡 '해야'에 대해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은 '해'에 비유, 더 깊어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며 포인트 안무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이어 '음악방송 2관왕' 행진이 언급되자 기뻐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데뷔 전 그룹명 후보로 나왔던 이름들로 세계평화, 수호천사, 가디언엔젤 등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주는 "활동 중 드라마를 본 게 처음이다"며 'SKY캐슬'의 애청자임을 밝혔다. 이에 김태균과 뮤지는 "안 보는 사람이 어딨냐"고 했지만 다른 여자친구 멤버들과 루나는 "저희는 안 본다. 다 몰아서 보려는 중이다"고 했다. 이어 유주는 이태란과 김서형의 성대모사를 선보이는가 하면 'SKY캐슬' OST 곡인 'We all lie' 까지 부르며 'SKY캐슬'의 광팬임을 직접 입증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태균이는 멘탈이 약한 아이입니다. 저를 전적으로 믿고 따르셔야 합니다"는 애드립으로 폭소를 더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