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스토어,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쇼핑 편의 업그레이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어반 컨템포러리 스타일 디자이너 편집샵 ‘C.A.S.H(캐쉬스토어)’가 완벽해진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리뉴얼 오픈 했다.
 
지난 3월 프리 리뉴얼을 마치고 모바일 버전이 공식 오픈 되면서 고객의 쇼핑편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캐쉬스토어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패션, 키즈, 라이프 등 카테고리 별 최고 50%까지 할인되는 브랜드 프로모션 위크를 진행한다.
 
우선 29일까지 진행되는 패션위크에는 제임스진, 예츠트, 벨리에등 여성과 남성 패션 의류부터 가방, 주얼리까지 총 15개 패션 브랜드를 최고 50%로 만날 수 있다.
 
이어 29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키즈위크에서는  젤리멜로, 미니메이등 유명 키즈 브랜드를, 5월 13일부터 27일까지 허그플러스(HUG+), 밀리큐브(MILLICUBE) 등 라이프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매일매일 출석 체크하면 1만원 마일리지를 지급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캐쉬스토어는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들은 물론 키즈, 펫, 푸드, 라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아트 콜라보레이션까지 선보이는 편집스토어로 다채롭고 신선한 카테고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캐쉬스토어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