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울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울산·인근 지역 고객 접근성 향상
올 하반기 서비스센터 오픈 예정


새롭게 연 아우디 울산전시장. 아우디코리아 제공 새롭게 연 아우디 울산전시장. 아우디코리아 제공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울산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우디 울산전시장은 울산시 남구 돋질로 356로, 태화강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연면적 2988㎡에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12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고객들은 다양한 아우디 모델을 직접 살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동일 건물 3층에 서비스센터가 문을 열 계획으로, 고객들은 차량 구매부터 정비까지 한 공간에서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아우디코리아 스티브 클로티 사장은 “리뉴얼된 울산 전시장은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지역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거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울산과 인근 지역 고객에게 아우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시장 리뉴얼을 기념해 한 달간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시승 고객은 ‘더 뉴 아우디 A5’, ‘더 뉴 아우디 Q5’ 등 다양한 아우디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아이언오토는 부산·울산·경남지역 공식 딜러사로서 2019년도 ​국내 최대 규모 시설의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부산 금정과 경남 창원·김해, 울산 지역에 4개의 신차 전시장과 양산의 공식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민락, 금정, 양산, 창원, 진주 5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올 하반기 울산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 대한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전반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