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버섯코스요리, 의왕시 초평동 머쉴랭…꿀팁TV(오늘방송맛집)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생방송 오늘 저녁' 버섯코스요리, 의왕시 초평동 머쉴랭…꿀팁TV(오늘방송맛집) '생방송 오늘 저녁' 버섯코스요리, 의왕시 초평동 머쉴랭…꿀팁TV(오늘방송맛집)

27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꿀팁TV' 코너를 통해 '엄마의 건강을 사수하라! 딸의 선물은?' 편이 소개됐다.


일찍 시작된 더위에 무기력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게다가 50대에 접어들면서는 부쩍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갱년기와 암 수술로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진 엄마 김순영 씨(57세)를 위해 딸 백소담(29세) 씨가 꿀팁 TV에 제보를 해왔다! 바로 엄마를 위한 특별하고 건강한 데이트를 준비한 것인데~ 그녀의 첫 번째 데이트 코스는 바로, 보양식! 부쩍 면역력이 떨어진 엄마를 위해 준비한 풀코스 보양식의 정체는? (머쉴랭 Mushelin,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초평동), 버섯코스요리)


식사를 마친 모녀가 두 번째로 향한 코스는 병원?! 바로, 면역력이 떨어지면 찾아오는 대상포진 바이러스 예방접종을 위해서라고~ 대상포진은 면역력을 저하하는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과로 등이 주요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5, 60대의 나이에 발병하기 쉬운 대상포진! 하지만 환경적인 요인이 면역력 저하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는데. 딸이 엄마의 건강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하루를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대상포진이라는 질환을 예방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